LF 소나타 휠 튜닝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일본 SSR 정품 인기가 많은 TYPE F 18인치랍니다 ~~~


실버 색상과 블랙색상 2가지랍니다


차량과 잘 어울리네요 ㅎㅎ


간지란 이런것이지요 ㅎㅎ


순정보다 훨씬 가벼운


경량이기에 드라이빙 성능에도 도움이 많이 되어집니다



















브레이크 4P 또한 무리없이 들어가지요


LF 소나타 휠은 저희 오일튠입니다 ~~ ㅎㅎ


강성또한 레이싱에서 많이 사용하는데요


검증이 끝난 부분이랍니다 ㅎㅎ
















실버톤으로 아주 매력있게


차량을 바꿔줄 SSR 타입F 굿굿 ㅎㅎ
















TPMS 안전운전도우미 이식도 해드리며


최신식 탈부착 장비와


떨리없는 밸런스로 고속 저속 밸런스가


아주 확실하답니다 ㅎㅎ



















옆모습또한 간지나네요 ㅎㅎ


LF소나타 휠에 장착되어진 SSR 로고 각인 휠캡또


정교한 가공으로 탄생되어


훨씬 고급스러움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여기봐도 저기봐도


흠이 없네요 ~~ ㅎㅎ


블랙색상도 환상적이랍니다 ㅎㅎㅎ














이렇게 LF소나타 휠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금액은 160만원에 카드시 부가세별도랍니다 ~~ ㅎㅎ


인치업을 하시려면


제발 정품인 SSR TYPE F 18인치로 해주세요 ~~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