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휠이랑 LF소나타 그랜저IG 기타 여느 차에


잘어울리는 SSR GTV 01 휠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옵셋은 8.5J +38 4짝 동일이랍니다


19인치이지요 ㅎㅎ


파이브 스포크 라인으로


보다 스포티한 차량으로 재탄생 될수있답니다


카피휠로는 절대 하지마시고


금액이 조금 들더라고 정품으로 꼭 하세요 ㅎㅎ








휠에 적합한 타이어는 235 35 19 사이즈를 권장드리게됩니다


경량 단조휠로 강성또한 확실하지요


요즘 뉴스에도 많이 지속적으로 짝퉁휠에 안좋은 소식들이


많은데요...


꼭 정품으로 안전하게 카라이프하시길 바랍니다


SSR휠 GTV 01과 함께요 ㅎㅎ















장착 사진 보시죠 ㅎㅎ








떨림없느 최신식 휠밸런스로


저속 고속에 떨림없는 주행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ㅎㅎ








타이어는 235 35 19 권장드리고요


딱 휀다에 잘 맞아떨어진답니다 







흰색 바디색상과 블랙이 아주 잘어울리네요 ㅎㅎ







문의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