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치업 타이어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 ㅎㅎ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올뉴쏘렌토 휠에 잘어울리는


SSR GTX01 19인치 랍니다 ~~


스포츠성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네요


보다 차량을 더욱더 멋지게 보여집니다 ~~!


경량 플로포밍 단조로


강성이 아주 좋답니다 안정성이 보장되어지지요 ~~




















올뉴쏘렌토 휠에 아주 적합하다고 볼수가있네요


순정의 밋밋한 크롬휠 .. 사실 조금 촌스러운 감이없지않아 있습니다...


크롬은 유행이 조금 많이 타지요 ~~!! ㅎㅎ


거기에 대응을 해줄수있는 SSR GTX01 일본산 정품입니다


















타이어 사이즈 235 55 19 사이즈 순정을


바로 이식하여 장착을 할수있는 장점이있어요


옵셋은 PCD 114.3 8.5J +38 4짝


동일로


돌출도없고 간섭도없고


신고당할일이 없기때문에 더욱더 권장드리게됩니다



















하우스에 딱 ~~ 


무리없이 들어가네요 

















곱게 뻣어나가는 스포크라인이 아주 예술입니다


경량화로 장점은


보다 초반 악셀응답성 향상이되며


브레이킹 성능 자체도 훨씬 유리해집니다


순정휠보다 무게가 5KG 정도 차이가 나기때문에요


브레이크 열의 배출도 아주 좋지요 ㅎㅎ



















코너링또한 도움이 줄수있는


SSR GTX01 입니다


올뉴쏘렌토 휠에 아주 좋아요 ㅎㅎ

















옆태 앞태 흠잡을수가 없네요 ~~ ㅎㅎ


브레이크업글 또한 만도4P 6P까지


무난하게 장착이되는 장점이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올뉴쏘렌토 휠 인치업 튜닝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본 정품 SSR GTX01 19로 업그레이드 하시길바랍니다


문의주세요 가격의 문턱 높지 않습니다


카피는 절대하지말아주세요 안전이 우선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