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소나타 휠 튜닝 타이어 전문 인치바이인치 성남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제품은

 

SSR GTV 03

 

19인치랍니다 !!

 

경량 단조 제품으로

 

인기가 아주 엄청나요

 

없어서 못팔정도입니다

 

옵셋은 19 8.5 J +35 4짝 동일이며

 

타이어 셋팅은 245 40 19를 권장드립니다 ㅎㅎ

 

 

 

 

 

 

 

 

 

 

 

 

 

 

LF소나타 휠에 아주 잘어울리네요

 

SSR GTV 03 으로 인치업 하시길 바랍니다

 

경량으로 인해

 

훨씬 제동성능이나 악셀링 부분에서

 

효과를 볼수가있어요 ㅎ

 

 

 

 

 

 

 

 

 

 

 

 

 

 

 

 

 

브레이크 만도모노블럭도 그냥 들어가게되며

 

열방출성이 좋아

 

스포티한 주행에 도움이 됩니다

 

 

 

 

 

 

 

 

 

LF소나타휠에 카피를 절대 하지마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분명히 중복투자는 이루어질수가 있습니다..

 

안전에도 문제가되구요

 

 

 

 

 

 

 

 

 

Y 스포크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요즘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 ? ㅎ

 

색상은 실버와 블랙무광 2가지 있습니다

 

 

 

 

 

 

 

 

 

 

 

옆 라인도 확실하게 이뻐요 ㅎㅎ

 

휀다라인에도 딱 !!

 

 

 

 

 

 

 

뒷태 역시~~~!!

 

빵빵한 하우스

 

 

 

 

 

 

 

지금까지 LF소나타 휠 튜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SSR GTV 03~~~

 

문의 주세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