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 타이어 전문점 인치바이인치 성남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퓸은 미니컨트리맨 휠에 적합한

 

SSR GTX 01 19인치 랍니다 ㅎㅎ

 

메탈 휠캡이 아주 눈에 띄는데요

 

정밀하고 도난방지에

 

유리한 오링밀착식이라

 

아주 좋아염 ㅎㅎ

 

 

 

 

 

 

 

 

 

 

 

 

 

 

 

 

미니컨트리맨 휠 옵셋은

 

8.5J + 38 PCD 120 사이즈로

 

완벽한 퍼포먼스 사이즈랍니다

 

타이어의 경우 225 40 19 나

 

235 40 19 사이즈를 권장드리게 됩니다 ~~!! ㅎㅎ

 

 

 

 

 

 

 

 

 

 

 

 

 

 

 

 

 

플로포밍 공법으로

 

강성과 경량 두가지 모두를 잡았으며

 

금액또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장착할수가 있습니다

 

카피제품으로 제발 하지말아주세요

 

안전이 우선입니다...

 

 

 

 

 

 

 

 

 

 

 

 

 

 

 

 

 

 

차량의 블랙 색상과

 

플랫블랙으로 조합이 상당히 좋으며

 

아주 멋스럽네요 ㅎㅎ

 

 

 

 

 

 

 

 

 

 

 

 

 

 

미니컨트리맨 휠 타이어 전문점답게

 

최신식 탈부착 장비와 레이저 고속 휠밸런스로

 

떨림없는 밸런싱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SSR GTX 01 역시 워낙 정교하여

 

납도 많이 안붙이게됩니다

 

 

 

 

 

 

 

 

 

 

 

 

 

 

옆모습또한 하우스에 딱 떨어지는것이

 

한결 멋스러워진 모습입니다

 

브레이크 열방출성또한 넓직한

 

스포크 간격으로 훨씬 성능이 좋아질거라 생각이됩니다 ㅎㅎ

 

 

 

 

 

 

 

 

 

 

 

 

 

 

 

이렇게 미니컨트리맨 휠에대해 알아보았어요

 

인치업은 SSR GTX 01 19인치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금액 또한 합리적이여요 ㅎㅎ

 

문의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