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0 휠 타이어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WORK T7R 18 인치입니다


이 차량의 경우 옵셋이 굉장히 약하기때문애


옵셋 찾는것이 아주 어렵습니다


7.5J + 38 4짝 동일로


간섭없고 이쁜 라인을 만들어드렸네요 ㅎㅎ













저 ~~ 제품 모시지요 


상당히 세븐 스포크라인과 역조로


상당히 이쁜 ~~ 제품이지요 


경량 단조로서 아주 가볍기도한 제품이고요


안전성에도 월등하게 좋답니다


I30 휠 튜닝에 아주 적합다고 볼수가 있어요 




















순정의 밋밋한 외모를


단숨에 스포티한 차로 변신하기에는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자 ~~ 순정 18인치 타이어를 신품 휠에


이식을 시작해봅니다


TPMS 이식할때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규정토크내 체결을 원칙으로합니다


과한 토크가 걸리면 나사선의 무리를 줄수가있습니다 















최신식 탈부착 장비로


안전하게 기스없이 타이어 교체가 됩니다 ㅎㅎ


 I30 휠 타이어 전문인데


이정도의 장비빨을 있어야지요 ㅎㅎ













최신식 레이저 밸런스로


저속 고속 떨림없는 밸런싱이 가능합니다


제로 셋팅을 꼭해드린답니다













말끔하게 ZERO















완성된 샷 ~~


WORK T7R 상당히


잘어울리네요


포인트는 레드 휠캡으로 완성해드렸습니다
















아주 이쁘네요 ~~ ㅎㅎ














경량화로 인해


보다 연비주행과 브레이킹 성능


열배출까지 ~~ 멋까지


여러가지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I30 휠 업그레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WORK T7R 일본정품으로


차량의 스포티함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