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 타이어 전문점 인치바이인치 성남점입니다


오늘은 신제품인


WORK M8R 19인치와


SSR GTX02 19인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따끈따끈한 신상이지요


초기 물량이 많지가 않기때문에


빨리 오시는게 좋을거같네요 ㅎㅎ






















WORK M8R 옵셋은


8.5 +38 19인치랍니다 ~~


역조스포크라인에 


경량 단조 제품이여서


차량의 운동성능 연비 브레이크 제동 까지


훨씬 유리하게 작용이됩니다



















워크 이모션 휠캡또한


훨씬 정교하게 각인이 가공되어있네요


역시나 멋스럽네요




















WORK M8R 상당히 인기가 많아 질거같습니다


다음은 SSR GTX02 제품입니다


역시나 Y스포크를 통해


스포티함은 역시나 엄지척이네요 ㅎㅎ




















2피스 휠을 연상시키는 가공이 들어가있어서그런지


훨씬 멋진 제품입니다 ㅎㅎ


블랙 색상과 실버가 만나니


이럴수가있나요 ㅎㅎ


이거의 옵셋또한 8.5J +38 19인치


중형차 K5 K7 쏘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G80 어느차에


잘 어울릴거라 생각이됩니다




















휠캡또한 메탈로 정교하게 가공이 되어있어


훨씬 멋져지는.... 
























































지금까지 WORK M8R SSR GTX02 휠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격이 궁금하시면 연락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