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렸다가 그쳤다가 아주 이상한 날씨가


연속이 되고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휠은


최근 입고된 WORK휠 M8R과 SSR휠 GTX02 입니다 ~~



완벽한 스포츠성의 강성좋고 경량인 제품들입니다 !! ㅎㅎ


디자인또한 아주 퍼펙트하네요 ㅎㅎ















WORK휠 M8R 19 8.5J +38 


옵셋으로 국내 중형 이상의 차량에도


모두 사용할수가있습니다 ~~ 


컬러는 GTK 색상입니다


물론 18인치도 있습니다

















휠캡또한 고급스러운 가공으로



멋스럽습니다















순정휠들보단


훨씬 경량이기때문에 연비나 순발력이


훨씬 좋아짐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연비또한 상승폭이 있겠지요 


코너링 또한 좋아집니다















다음은 SSR휠 GTX02 글로스블랙입니다



마치 2피스 휠을 연상케합니다 


안쪽림의 가공으로 인해서요 ~~


곧 물량 딸릴거같습니다 두제품다 ~~ ㅎㅎ













여기 저기 둘러봐도


역시 기술력에서는 일본 정품이기때문에


흠잡을곳이 없습니다


제발 카피휠은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안전이 우선입니다
















Y 자 스포크 인기가 요즘 많은데요


ㅎㅎ


SSR GTX02 19 8.5J +38 옵셋으로


역시나 중 대형까지는


커버할수있는 옵셋이네요 ㅎㅎ





















휠과 캡의 각인으로 


보다 고급져보이네요 ~~!! ㅎㅎ 






이렇게 WORK M8R SSR GTX02 19인히 휠에대해 알아보았씁니다


금액이 궁금하시면 연락주세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