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로 휠 타이어 전문점 인치바이인치 성남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WORK 사의 KIWAMI 18 인치랍니다

 

옵셋은 8.5J +38 4짝 동일로

 

권장드리게 됩니다 !!

 

스페셜 컬러가 훨씬 멋져요 ㅎㅎ

 

 

 

 

 

 

 

 

 

 

 

 

 

경량 단조 이므로 강성이나 가벼움으로

 

차량의 운동성능의 업그레이드는 당연한 결과입니다

 

니로 휠에는 WORK 이모션 키와미 입니다 ㅎㅎ

 

 

 

 

 

 

 

 

 

 

 

 

 

스타일리쉬한

 

트윈 파이브 스포크로 차량이 돋보이는건

 

기정사실입니다 ㅎㅎ

 

 

 

 

 

 

 

 

 

 

 

 

 

 

 

 

만도 모노블럭 또한 무리없이 들어가구요

 

역조 스포크라인이 이쁘지요

 

플로포밍 공법으로인한 안전성또한 뛰어나고요 ㅎㅎ

 

 

 

 

 

 

 

 

 

 

 

 

 

 

 

 

니로 튜닝 휠 타이어 전문점 답게 저속 고속 진동 밸런스에도 최신식

 

레이저 밸런스기기로

 

떨림없는 셋팅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ㅎㅎ

 

 

 

 

 

 

 

 

 

 

 

 

 

 

 

가격또한 저렴하게 공급해드리니

 

제발 카피휠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내안전이 제일 중요합니다

 

 

 

 

 

 

 

 

 

 

 

 

 

다양한 각도에서도

 

스포티한 감성은 어쩔수가없네요 ㅎㅎ

 

 

 

 

 

 

 

 

 

 

 

이상으로 니로 휠 인치업에대해 알아보았어요

 

밋밋한 순정에서 WORK KIWAMI 18로 튜닝 해보시는건 어떨가요 ㅎㅎ

 

문의주세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