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션오일 교체 전문

 

 BMW 520D ZF미션오일

 

교체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저희 OILTUNE은 분당점 동탄점

 

두곳이나 많이 많이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닿ㅎ

 

우선 브레이크오일도 교체 작업 같이

 

진행하였습니다

 

통안에있는 브레이크액을

 

석션으로 흡입한뒤 장비를 체결해봅니다 ~ ㅎㅎ

 

 

 

 

 

 

 

 

 

 

분당 미션오일 전문 답게 어댑터는

 

보유하고있으며

 

장비를 이용해서 브레이크오일 교체 가능한 부분입니다 ^^

 

 

 

 

 

 

 

 

 

 

 

 

각 4개의 캘리퍼에 배출을 진행하구요 ~~ ㅎㅎㄹ

 

상태가 아주 별로인 상황입니다

 

 

 

 

다음은 ZF 8단 미션오일 교체 진행해보겠습니다 ㅎㅎ

 

우선 드레인볼트를 풀어

 

폐유배출 시작합니다 ~~ ㅎ

 

 

 

 

 

엄청나게 오염이 되어있는 상태네요 ㅎㅎ

 

드레인볼트도 소모품이라그런지 풀러낼때 똑하고 부럽니다 ㅎㅎ

 

 

 

 

 

 

 

 

 

 

ZF 8단 라이프가드 정품오일로

 

교체에 들어갑니다 ㅎㅎ

 

 

 

 

오일팬도 자체내 필터가 있기에

 

당연히 교체가 되어야하지요 ㅎㅎ

 

 

 

 

 

 

 

 

 

 

분당 미션오일 전문점답게

 

정품 팬과 볼트는

 

항시 구비가 되어있으니 반나절의 시간만 주시면

 

당일 작업도 가능한 부분입니다 ^^

 

 

 

 

 

 

 

 

 

 

팬을 체결할때는

 

역시나 분당 미션오일 전문점 답게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규정토크내 체결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주입 시작 ~~

ㅎㅎ

 

정확한 메뉴얼로 작업을 진행하게됩니다.~~

 

 

 

 

 

레벨링까지 완료 !!

 

 

 

 

 

 

마무리는 분당 미션오일 전문답게

 

엔진룸 전용 세척장비를 이용해서

 

4단계로 나누어 세척 드레싱하면 완료가되지요 ㅎ

 

 

 

 

 

 

 

 

 

실내 연막살균 탈취로 보다 깨끗한 실내 공기까지

 

만들어드렸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