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미션오일 교체 전문점 오일튠이에요 ^^

 

쉐보레 미션,,,

 

오일관리 상당히 중요한 차량입니다.

 

저희 오일튠은 분당점 동탄점 2곳입니다

 

가까우신 곳으로 많이 방문해주세요 ㅎㅎ

 

크루즈 미션오일 교체 시작해볼까요 ㅎㅎ

 

 

 

 

 

 

 

 

 

 

 

 

 

토탈쿼츠를 기계내 삽입을 하게됩니다

ㅎㅎ

 

 

 

 

 

 

 


 

장비 체결후

 

미션오일 상태 체크 시작!!

 

상당히 오염이 많이 진행되었으며

 

회원님이 변속충격을 경험 하시고

 

미션오일 교환하시러 오셨네요 !!

 

 

 

 

 

 

 

 

 

확실한 체결후

 

 

 

 

 

 

 

 


20리터 순환식으로

 

교체 진행하였습니다.

 

 

 

 

 

 

 

 

 

깨끗하게 교체가 완료되었네요

 

다음은 미션오일 레벨링을 하기위해

 

 

 

온도를 85도씨까지 올려

 

레벨링 까지 완료하였습니다

 

크루즈 미션오일 교체 전문답지요 ㅎㅎ

 

 

 

 

 

 

 

 

 

 

주변 부위는 뷔르트 파츠크리너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세척해내구요 ~~ ㅎㅎ

 

 

 

 

 

 

 

 

 

 

마무리는 크루즈 미션오일 전문답게

 

엔진룸 전용 세척 장비를 사용하여

 

4단계로 나누어 세척해내며

 

드레싱까지 완료하였습니다.

 

기타 점검 타이어공기압 워셔액보충 실내 연무소독으로

 

보다 쾌적한 드라이빙 하게끔 만들어드렸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