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 모터쇼 레이싱걸 모델 사진 모음집

 

시작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일튠입니다

 

금요일 서울모터쇼 일산 킨텍스 방문을 하였네요 ~~

 

사진도 많이 많이 찍고 차량 사진은 2탄에서 올리는걸로

 

레이싱걸 모델님들 많이 찍고왔네요 ^^

 

 

 

 

 

 

 

 

 

 

 

 

 

 

만도 레이싱걸님 ㅎㅎ

 

 

 

 

 

 

 

 

 

 

 

쌍용자동차 렉스턴 신형이 나왔떠라구요 ~~ ㅎㅎ

 

 

 

 

 

 

 

 

 

서울모터쇼 레이싱걸분들 ~~ ㅎㅎ

 

 

 

 

 

 

 

 

 

 

 

 

 

 

 

 

 

 

이번에 같이간 동생이 많이 나오지만 ㅎㅎ 모자이크 처리 ~~ ㅎㅎ

 

 

 

 

 

 

 

 

쉐보레 신형 스파크 ~~ ㅎㅎ

 

 

 

 

 

 

 

 

 

 

 

 

 

 

 

 

 

 

 

 

 

 

 

 

 

쉐보레 볼트 레이싱걸님 ~~ 이름은 몰라유 ㅎㅎ

 

 

 

 

 

 

 

 

 

얼굴이 주먹만한 ..

 

 

몸매는 여리여리 하신분 ㅎㅎ

 

 

 

 

 

 

 

 

 

 

 

 

 

 

키가 180 이 넘어보이시는분 ㅎㅎ

 

서울모터쇼 포르쉐 부스 ~~

 

 

 

 

 

 

 

 

 

 

 

 

 

 

 

 

레이싱걸 허윤미 님 ? ㅎㅎ 맞나ㅎㅎ

 

 

 

 

 

 

 

 

 

 

 

 

 

 

 

 

 

 

 

 

 

 

 

 

 

 

 

 

 

 

 

 

 

 

 

 

 

 

 

 

 

 

 

 

 

 

 

 

레이싱걸 임민영님 ~!! ㅎㅎ

 

 

 

 

 

 

 

 

 

 

 

 

 

 

 

 

 

 

 

 

 

 

 

 

 

 

 

 

 

 



팬분께 사인까지 ?? ㅎㅎ

 

 

 

 

 

 

 

 

 

 

 

 

 

 

 

 

 

 

 

 

 

 

 

 

 

 

 

 

 

 

 

 

 

 

 

 

 

 

 

 

 

 

레이싱모델 태희 님!!

 

 

 

 

 

 

 

 

 

 

 

 

 

 

 

 

 

 

 

 

 

 

 

 

 

 

 

 

 

 

 

 

 

 

 

 

 

 

 

 

 

 

레이싱 모델 송다미 님!!

 

다미송 ㅎㅎ

 

 

 

 

 

 

 

 

 

 

 

 

 

 

 

 

 

 

 

 

 

 

 

류은혜 님 ㅎㅎ 레이싱걸

 

 

 

 

 

 

 

 

 

 

 

 

 

 

 

 

 

 

 

 

 

 

 

 

 

 

 

 

 

 

꺄오 ㅎㅎ

 

 

 

 

 

 

 

 

 

 

 

 

 

 

 

 

 

 

 

 

 

 

 

 

 

 

 

 

 

 

 

 

 

 

 

 

 

 

 

 

 

 

 

 

 

 

 

 

 

 

 

 

 

 

 

 

 

 

 

 

 

 

 

 

 

 

 

 

 

 

 

 

 

 

 

 

셀까까지 !!

 

 

이상으로 2017 서울 모터쇼 레이싱걸 사진 모음을 마무리합니다

 

 

합성 엔진오일 교환은 오일튠 기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