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션오일 교환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저희 오일튠 분당 동탄 2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M6 DCT 게트락 미션의 미션오일 끌어당김

 

변속충격 잡으러 저희 오일튠 방문해주셨네요 !!

 

모튤 DCTF 합성 미션오일 교체 진행해보겠씁니다

 

 

 

 

 

 

 

 

 

 

말이 많은 게트락 DCT 미션 !!

 

폐유낙하 진행하게 됩니다.

 

 

 

 

 

 

음....

 

누적키로수가 얼마 안되는데 많이 더럽네요 !!

 

분당 미션오일 전문답게

 

최대한 제거하게됩니다 !!

 

폐유상태 !!

 

역시나 많이 더럽네요 ㅎㅎ

 

 

 

 

 

 

 

 

모튤 DCTF 오일로

 

보다 개선된 미션 반응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주입 사진은 비밀입니다 !! ㅎㅎ

 

언젠가는 알게되겠지만

 

보다 경쟁력이 갖추기 위함이지요 믿고 찾는 오일튠!! ㅎㅎ

 

분당 미션오일 교체 전문점입니다.

 

 

 

 

 

 

 

 

 

마무리는 엔진룸 전용 세척장비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크리닝한뒤 기타 점검 공기압

 

워셔액 실내연막살균까지

 

모든 작업 완료후 출고 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