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쏘렌토 휠 튜닝 전문점

 

인치바이인치 성남점이에요 ~~

 

오늘은 소개해드릴 멋쥔 WHEEL 은

 

WORK EMOTION T7R GTS 색상이랍니다

 

19인치이며

 

기존 19인치 타이어를 그대로 쓸수 있다는점

 

장점입니다

 

역조로써

 

8.5 + 38

9.5 + 38 PCD 114.3 입니다 ~~!!

 

완벽한 퍼포먼스 디자인으로 시선이 많이 갑니다 ㅎㅎ

 

 

 

 

 

 

 

 

 

 

 

 

 

 

 

 

세븐 스포크로 인해

 

엄청난 역조 형상을 만들어버리는

 

올뉴쏘렌토 휠 튜닝에 아주 적합하다 볼수있습니당

 

WORK T7R 19 ~~!!

 

 

 

 

 

 

 

 

 

 

 

 

 

 

 

 

옆모습 또한 간지를 선사하게 됩니다

 

사진과 실물에서는

 

엄청난 차이를 보여줍니다 정품 휠들을 하게 되시면

 

불만족이 절대없는 상황입니다

 

실물 깡패라고 하지요 ㅎㅎ

 

일반 카피랑은 퀄리티가 차이가 엄청나는...

 

 

 

 

 

 

 

 

 

 

 

 

 

 

 

 

 

 

 

올뉴쏘렌토 휠에는 제격 입니다 ㅎㅎ

 

만도 모노블럭 4P는

 

그냥 우습게 들어갑니다

 

플로포밍 제조공법으로

 

보다 안전하고 강성이 뛰어나고

 

경량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연비상승은 물론 악셀링이 매우 가벼워 질수 있다는점

 

알아주세요 ㅎㅎ

 

 

 

 

 

 

 

 

 

 

 

스포크로인해 브레이크 열방출까지 유리하니

 

아주  좋다고 볼수 있네요 ㅎㅎ

 

 

 

 

 

 

 

 

 

 

 

 

 

 

 

 

GTS 색상과 차량색상이 아주 매칭이 잘되네요 ㅎㅎ

 

정품 보증서 발행과

 

떨림없는 최신식 레이저 밸런스로

 

완벽한 셋팅이 가능합니다. ㅎㅎ

 

 

 

 

 

 

 

 

 

 

 

 

 

 

지금까지 올뉴쏘렌토 휠 튜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답은 WORK T7R 19 인치였네요 ㅎㅎ

 

합리적인 금액대와 서비스로 다가가겠습니다

 

연락주시면되게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