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엔진오일 교체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리퀴몰리 탑텍 4200 5w30 합성유로


작업해드렸네요


우선 에어크리너부터 교체에 들어가봅니다.



날씨가 요즘 많이 추워졌습니다ㅠㅠ


몸관리 차량관리에


좀 더 신경을 써주야합니다















에어크리너부터 체인지해봅니다.


상당히 오염이 많이 되었네요


당연히 교체합니다.











잔유제거 전용 장비를 사용해서


말끔하게 잔유제거하여


최대한의 차량의 성능을


끌어올리기 위해 꼼꼼하게 진행합니다.















리프팅해서 기존 더러운


폐유는 배출합니다.


상당히 더럽네요













뷔르트 파츠크리너를 사용해서


말끔하게 오일필터 탈거후 세척을 해냅니다.


이물질들이 많이 붙어있거든요


아낌없이 도포합니다.















최대한 잔유를 밀어낸 후


오일핀 안쪽에 남아있는 잔유까지


석션을 이용해서 말끔하게 빨아냅니다.











어김없이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규정토크로 체결합니다.


와샤가 고무 이기에


과한 토크는 금물입니다.
















리퀴몰리 탑텍 4200 5w30 합성유로


정량 채워넣어 드렸고요


보다 내구성있고 정숙성있는


엔진으로 재탄생 ~~










마무리는 엔진룸 크리닝 전용 장비로


말끔하게 세척 코팅까지 해드렸습니다.


기타 냉각수 워셔액 타이어 공기압도


보충 완료했습니다













지금까지 쉐보레 트랙스 엔진오일 교체에대해 알아보았어요 리퀴몰리 탑텍 4200 5w30 합성유로


넣어드렸고요 


궁금하시다면 문의주세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