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쏘렌토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합성유 교환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성남엔진오일 #구리엔진오일


체인지는 기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에어퍼지를 차량에 설치합니다.


에어크리너도 신품으로 교체하구요


항상 교체가 이루어져야할 품목중 하나입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졌는데요


차량관리에 좀더 신경을 써주야할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알아주세요

















기존 더러운 에어필터와


신품의 차이입니다.


상당히 많이 오염되었네요


바로 교체합니다.













에어퍼지 전용 장비를 차량에


설치한뒤


잔유제거를 확실하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병행작업으로 브레이크오일도 교체 해드렸네요



우선 석션을 이용해서


기존 오일은 빨아드립니다.











전용 장비를 사용해서


말끔하게 교체해드릴 예정이구요
















4군데 모두 배출을 시작합니다.











언더커버 제거후


기존 더러운 오일은


배출을 하구요


아주 더럽네요











뷔르트 파츠크리너를 이용해서


오일필터 케이스를 깨끗하게


세척해냅니다.














신품 오링과 필터를 정확하게 결합하여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규정토크로 필터를 체결합니다.


과한 토크는 안됩니다














최대한 밀어낸뒤


오일팬 내부에 고여있는 잔유까지


석션을 이용해서 흡입해냅니다


이렇게 해도 100% 빠지는건 아니지만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토크렌치를 이용해서


규정토크로 체결하구요 ~~










더이상 사진이 없네요


작업이 밀려들어와서 ㅠㅠ


지금까지 올뉴쏘렌토 브레이크오일 엔진오일 교체에대해


알아보았어요


#성남엔진오일 #구리엔진오일 체인지는


오일튠 기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