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스타렉스 엔진오일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성남엔진오일 #분당엔진오일 교체는


기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에어크리너부터 교체에 들어갑니다.


상당히 오염이 진행 많이 되었네요 ㅎㅎ















신품은 항상 구비하고있어


바로 작업합니다.


먼지가 많이 쌓여있는게 보이시지요


흡기 효율이 떨어졌을거라 생각됩니다. ㅎㅎ


연비나 출력 모두요













리프팅하여 기존 더러운 오일은


배출을 시작합니다.


최대한 잔유제거하여


오일을 꼼꼼하게 교환하게됩니다.
















오일필터도


당연히 신품으로 교체해드리구요


최대한 밀어낸뒤


오일팬 내부에 남아있는 잔유까지


석션하여 봅니다.













캐스트롤 gtx 가성비 좋은


합성유로 정량 채워넣고


레벨링해드렸어요 ㅎㅎ


타이어 공기압 점검은 물론


에탄올 워셔액도 가득 채워넣어 드렸구요













마무리는 엔진룸 전용 장비 사용으로


깔끔하게 세척해드렸습니다.


기분까지 업그레이드됩니다.












지금까지 그랜드 스타렉스 엔진오일 교환에대해 알아보았어요


#성남엔진오일 #분당엔진오일 교체는 오일튠 기억해주세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