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 엔진오일 DCT 미션오일 교체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분당엔진오일 #성남엔진오일 교체는


저희 OILTUNE 기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디젤 차량입니다.


우선 본닛을 열어 에어클리너부터 교체에 들어갑니다.


항상 재고 보유로


바로바로 작업이 가능하다는점 알아주세요















신품으로 교체해드립니다.


먼지가 많이 쌓여있네요 ㅎㅎ


습기에 의해 여과종이가 눅눅하지요 ㅎㅎ













오일필터 탈거후


뷔르트 파츠크리너를 사용해서


말끔하게 부품 세척해냅니다.


기본중에 기본이지요














새로운 신품 필터와 오링은


항상 신품으로 체인지 해야합니다.


오링 재사용은 금물입니다.
















리프팅하여 기존 더러운 오일은


최대한 배출하여 신유와의


섞임을 최소화합니다.


아주 더럽네요 












최대한 밀어낸뒤


오일팬 내부에 남아있는 잔유까지


석션을 이용해서


말끔하게 흡입합니다.













토크렌치를 이용해서 규정토크로 체결하여


안전하게 드레인볼트를 체결합니다.


규정값으로 체결함으로써


오일팬의 내구성을 상승 !!





과한 토크는 금물이지요










독일 묵스 5W30 합성유로


정량 채워넣고 레벨링까지 해드렸고요 ㅎㅎ














마무리는 엔진룸 청소기를 이용해서 말끔하게


세척 드레싱까지 해드렸습니다.


에탄올 워셔액 가득 보충과


타이어 공기압 셋팅도 적절하게 채워넣어드렸네요










다음은 DCT 미션오일 교체 작업입니다.


드레인볼트 제거후


배출


육안상의 오염은 그냥그렇지만


오일의 점도 오일의 선택으로


변속 충격 이질감들의 해소가 많이됩니다.


궁금하시다면 진짜 한번 교환해보세요


부드러운 미션을 만나볼수있습니다.










훅스 타이탄 합성유로 진행해드렸네요










지금까지 코나 엔진오일 코나 미션오일 교체에대해 알아보았어요


궁금하시다면 문의주세요


꼼꼼한 작업을 약속드립니다. 

#분당엔진오일 #성남엔진오일 교체는 오일튠 기억해주세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