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ix 엔진오일 교체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본닛을 열어


점검에 들어갑니다


저희는 2곳입니다


성남과 동탄에 위치하고있어 가까우신곳으로


많이 와주세염 ㅎㅎ







기존 더러운 오일은


자연낙하로 배출을 시도하게됩니다









뷔르트 파츠크리너를 사용해서


말끔하게 세척 코팅은


기본중에 기본이지요 ㅎㅎ








신품 오링과 필터도


준비하며


정확하게 결합해봅니다.








토크렌치를 사용하여


규정토크내 체결을 원칙으로합니다











최대한 에어퍼지로 밀어낸뒤


팬 내부에 남아있을 잔유는


석션을 이용해서 팬 내부의 오일을 마저 흡입하구요


분당 엔진오일 전문답지요 ? ㅎㅎ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규정토크 어김없이 지켜봅니다.








다음은 투싼ix 미션오일 교체입니다


전용 장비를 사용해서


순환식 미션오일 작업 시작합니다.











순환후 모습입니다


완벽한 컨디션으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마무리는 엔진룸 청소 전용 장비를 사용해서


말끔하게 세척 코팅하며


기타 타이어 워셔액 부동액 등등


점검 완료했어요






이상 투싼ix 엔진오일 분당 엔진오일 분당 미션오일에대해 알아보았어요


궁금하시면 연락주시면 될꺼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