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1.4 터보 엔진오일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수지 엔진오일 죽전 엔진오일 전문점이기도하고요 ㅎㅎ


저희는 성남과 동탄 2곳이랍니다


가까우신곳으로 많이와주세영ㅇ ㅎㅎ


본닛을 열어 점검을 실시합니다 ㅎㅎ









항상 재고를 보유하고있어


당일 바로바로 작업이 가능한 부분이고요 ㅎㅎ


에어크리너 교체에 들어갑니다.








오일필터도 탈거를하여


뷔르트파츠크리너를 사용하여


아낌없이 도포하여 세척을 진행합니다.










정확하게 오링과 필터를


결합하고요 ㅎㅎ





수지 엔진오일 죽전 엔진오일 전문점답게


토크렌치를 사용하여


규정토크내 체결을 원칙으로하게됩니당 ㅎㅎ










최대한 에어퍼지로 밀어낸뒤


팬 내부에 남아있을 잔유는


석션을 이용해서 말끔하게 흡입.










크루즈 1.4 터보 엔진오일 용량에 맞게


정량 채워넣고 레벨링 진행하게됩니다.








마무리는 엔진룸 청소 전용 장비를 사용해서


말끔하게 세척 코팅까지 한다면


완벽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







이상 크루즈 1.4T 엔진오일 교체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수지엔진오일 죽전엔진오일 고객님은


저희 오일튠 기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