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과 동탄 합성유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동탄 엔진오일 i30 리퀴몰리 탑텍 4200 5w30


으로 작업해드렸습니다


저희 오일튠은 2곳이랍니다 `~









우선 에어크리너부터 먼저 교체에 들어가니다


상당히 오염이 많이 진행되었어요 ㅎㅎ





뷔르트 파츠크리너를 사용해서


말끔하게 오일필터 케이스를 세척하게됩니다


기본중에 기본이랍니다.







신품 오링과 필터를


정확하게 결합을하구요 ㅎㅎ







리프팅하여 기존 더러운 오일은


자연낙하로 배출을 시도하게됩니다












퍼포먼스 장비인


오일샤워 전용 장비를 차량에 설치한뒤


오일라인의 청소를 시작해봅니다 ㅎㅎ










배출구에도 설치해보고요 ㅎ








깨끗했던


세척유가 이렇게 변하였답니다 ㅎㅎ








에어퍼지로 최대한 밀어낸뒤


팬 내부에 남아있을 잔유는


석션을 이용하여 말끔하게 흡입하게됩니다.






토니치 일본산 토크렌치를 사용하여


규정토크내 체결을 원칙으로하구요 ㅎㅎ





리퀴몰리 탑텍 4200 5w30 합성유로


정량 채워넣고 레벨링 확실하게 진행하게됩니다.







마무리는 엔진룸 청소 전용 장비를 이용하여


말끔하게 세척 코팅까지 완료해드렸어요 ㅎㅎ







동탄 엔진오일 i30 합성 엔진오일 교체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저희는 2곳이랍니다 가까우신곳으로 많이 와주세염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