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동탄 합성유 관리 전문점 오일튠 더 넥스트 스파크 합성오일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당 ^^


저희는 2곳입니다


분당과 동탄 2곳이지요 ^^


가까우신곳에서 좋은 서비스 받으시길 바랍니당 ㅎㅎ












기존 더러운 오일은


리프팅하여 자연낙하로 배출을 시도하게됩니다


상당히 오염이 많이 되어있어요 ㅎㅎ








신품 오일필터도 준비를 하게되구요 ^^


화성 동탄 합성유 전문점 답게


항시 필터류를 보유하고있어 당일 작업이 가능하답니당 ㅎㅎ








에어퍼지로 최대한 밀어낸뒤


팬 내부에 남아있을 잔류는


석션기를 이용해서 말끔하게 흡입해냅니당.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드레인볼트를 규정토크내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당.









신품 에어크리너도


체인지하게됩니다 ^^









프랑스 야코 루브m 합성유로


차량을 부드럽게 만들어드렸어요


정량 채워넣고 레벨링 진행하게됩니다.








마무리는


자동차 엔진룸 청소 전용 장비를 사용해서


세척 코팅까지 한다면


최고지요 ㅎㅎ







이상 화성 동탄 합성유 더 넥스트 스파크 차량의 관리에대해 알아보았어요


저희 오일튠으로 많이 와주세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