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엔진오일 k5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저희는 2곳입니다 성남과 동탄에요 ^^


항상 최선의 노력으로


맞이하고있어요


우선 리프트에 안착 시킨뒤


점검에 들어갑니당









신형 언더커버는 참 괜찮아요 ^^


작업성이 훨씬 좋지요


구형이 더 좋지만요 








드레인볼트를 제거한뒤


기존 더러운 오일은


자연낙하로 배출을 시도합니다


하남 엔진오일 k5 엔진오일 미션오일은


오일튠 기억해주세염 ㅎㅎ







신품 필터도 준비를 하구요 ㅎㅎ










최대한 에어퍼지로 잔유를 밀어낸뒤


팬 내부에 남아있을 잔유는 석션을 이용해서


말끔하게 흡입해냅니다 


기본중에 기본이지요 ㅎㅎ








토크렌치를 사용하여


규정토크내 체결을 준수합니다


최소한이 데미지를 주기 위함이지요 ^^








에어크리너도 체인지에 들어갑니당 ㅎㅎ







리퀴몰리 탑텍 4200 5w30 독일 합성유로


정량 채워넣고 레벨링또한


확실하게 진행된다는점


알아주세여 ㅎㅎ











마무리는 자동차 엔진룸 청소 전용 장비를 사용하여


말끔하게 세척 코팅까지한다면..


기분좋은 서비스겠지요 ? ?ㅎㅎ







지금까지 하남 엔진오일 k5 미션오일과 브레이크오일 전문점에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궁금하시면 연락주세여 핸드폰은 항상 켜져있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