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출시 발표를 하였었던 기아자동차 ~~

 

올뉴쏘렌토 하이브리드 디젤 입니다 ~~

 

스포츠 유틸리티 SUV 라인업에

 

디젤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해서

 

친환경 모델로

 

우뚝 솓을 생각입니다 ^^

 

페이스리프트 동시에 출시랍니다 ㅎㅎ

 

올뉴쏘렌토 HEV는 1.7 디젤 엔진에

 

35KW 전기모터 48V 리드카본 배터리를 통해

 

마일드 하이브리드 라는 시스템을 장착한다고하네요 ^^

 

 

 

 

 

 

 

 

 

 

 

 

 

 

 

 

 

 

 

전기모터는 슈퍼차저를 대체로 전자식 슈퍼차저로

 

이용된다는 사실 ~~

 

일반이랑 다른점은 엔진동력 에너지를 벨트 구동방식으로

 

전기모터쪽으로 배터리 충전과 에너지를 변환시킨답니다 ㅎㅎ

 

 

 

 

 

 

 

 

 

 

 

 

 

 

 

 

 

 

1.7 디젤 엔진 ~~!! 에 하이브리드~~

 

조합으로 연비도 우수해지며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많이 감소한다네요 ^^

 

환경을 생각하는 기아자동차

 

 

 

 

 

 

 

 

 

 

 

 

 

 

 

 

 

이번에 올뉴쏘렌토에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처음 적용된다는 사실 ~~!

 

다음부터는 계속 이방식을 사용한다는 말과 같지요 ㅎㅎ

 

친환경차가 많아지는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저또한 환경을 생각해서 차를 바꿔야할 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ㅎㅎ

 

 

 

 

 

 

 

 

 

 

 

 

 

 

 

 

 

 

점점 차량의 보니 강성이 좋아지고 경량화되고있는

 

요즘..

 

 

투싼의 경우 수소연료전지차 FCEV 출시하고 ~~

 

 

그러나 소비자들은 아직 친환경차에대한 거부감이 있어

 

어떻게 될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

 

충전소도 많이 없고....

 

 

 

이렇게 올뉴쏘렌토 하이드리드 디젤 출시에대해 알아보았씁니다 !~

 

싼타페TM 후속 모델에도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적용할 계획인데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