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천 풍원농원 장호원 복숭아


직접구매해서 먹는걸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복숭아를 너무 좋아해서


매년 직접 농장에 전화해서 시켜먹는답니다


너무 달아서요 ㅎㅎ


일반 도매상을 거쳐서 받는것이아니고


직접 받는거기 때문에 훨씬 신선하답니다


오랜기간 보관이되면 복숭아 맛 없어집니다












풍원농원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는


여기로 전화주시면 되겠네요 ~~













아주 잘 익었습니다 ~~ 


등급은 특으로 언제나 그렇게 그렇듯이 ㅎㅎ












황도를 선택하였고요 무게는 4.5 kg 짜리네요


2박스 시켰답니다 ~















지금은 다먹었지만 


또 먹고 싶어지네요 지금은 딱딱한 복숭아가 나온다는데요 ㅎㅎ













아주 색감이 곱네요 맛도 맛이지만요


풍원농원에서 직구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말랑 말랑한것이 아주 좋아요 ㅎㅎ






이렇게 풍원농원 이천 장호원 헷사레 복숭아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시면


맛을 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