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IG 휠 튜닝 전문점 오일튠이에요 ㅎ


SSR GTX 02 18인치


옵셋 8.5J +45 4짝 동일로


완벽한 휀다 떨어짐을 맛보실수있습니다.


순정의 밋밋한 제품에서 일본산 정품으로


작업 해주세요


카피는 아니됩니다 ~~


순정보다 훨씬 경량화로 악셀링이 훨씬 편안해지실수 있다는점


알아주세요 ~~





무더위에 차량도 많이 지치게되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있는 휠이 될수있겠네요









정품 SSR 각인 휠캡이랑


락너트까지 추가로 진행해드렸습니다 


도난방지의 목적이 있습니다


그롬 단조 휠너트 곱네요














18인치 8.5J 45 입니다


다크실버이구 4짝 동일로 해드렸어요


PCD 114.3 이구요 ~
















자태가 쫙 뻗어나가는 스포크로 아주


만족스러운 형상이네요 ㅎㅎ


경량 플로포밍 단조라


강성또한 뛰어나다는점 알아주세요 


















최신식 탈부착 밸런스 장비를 이용해서


안전하고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하게됩니다.


TPMS 이식또한 토크렌치를 이용해서


정확하게 체결하구요 ~~


뷔르트 타이어 크림을 이용해서 부드럽게


씹힘 뜯김없이 작업합니다.


타이너는 기존 18인치 그대로 사용하여


휠만 교체를 해드렸습니다.
















레이저 포인트 밸런스로


고속 저속 떨림없는 밸런싱 봐드렸구요




장착 완료입니다 ~~~ 타이어왁스도 기본이구요 ~~


휠캡까지 껴맞추니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블랙 색상과 아주 잘어울리는


그랜저IG 차량입니다 ㅎㅎ 다크실버 ~~















돌출에 전혀 걱정을 안하셔도 될거같네요 ㅎ


딱 맞아떨어지는 라인입니다.


간섭도 없구요 ~~


이부분이 상당히 신경쓰이실거라 생각됩니다 ~~


무리없네요











브레이크 또한 만도모노블럭과 6P까지도


무리없이 들어간다는점 알아주세요 ㅎㅎ













지금까지 그랜저IG 휠 튜닝에대해 알아보았어요


SSR GTX02 휠로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


궁금하시다면 연락주세용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