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휠 튜닝 SSR TYPE F 18인치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케이파이브 차량에 장착해드렸네요


일본 정품으로


보다 안전하고 경량화로 인해


주행성능에 업그레이드 됩니다.











정품 휠캡으로 역시나


멋진 퍼포먼스롤 보여주네요













장착시에는


TPMS 이식또한 안전하게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체결합니다.










차량색상과 휠의 블랙과의


조합이 완벽하네요 ㅎㅎ


옵셋은 8J +38 이랍니다.









휀다라인에 딱떨어지는


일체감 !!








지금까지 K5 휠 튜닝 SSR TYPE F 18인치에대해


알아보았어요 궁금하시다면 연락주세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