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카니발 엔진오일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리퀴몰리 탑텍 4200 5w30 합성유로


작업진행해드렸습니다.


#성남엔진오일 #판교엔진오일 체인지는


오일튠 기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본닛열어


점검에 들어가봅니다 ~~
















에어크리너 부터 교체에 들어갑니다.


상당히 오염도가 많이 진행되었네요


저렴하기도 하지만


오일교환시 항상 교체를 권장드립니다.


코풀면 시원하잖아요 ~~ ㅎㅎㅎ
















잔유제거 장비를 차량에


설치하여 최대한


오염된 오일일 배출합니다.


새로운 신유와 많이 섞이게 된다면


오일 성능의 저하는 분명합니다.
















즐거운 휴일입니다.


아주 아침부터 눈이 많이와서


상당히 일이 힘들었네요


차량 하부에서 눈을 맞으면서요 


기존 더러운 오일은 드레이볼트 제거후


배출하게됩니다.












신품 오링과 오일필터도 교체해드리구요 ~~








최대한 에어퍼지로 밀어낸뒤


오일팬 내부에 고여있을 잔유까지


석션을 이용해서 말끔하게 제거합니다.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드레인 볼트를 잠궈줍니다.


규정값을 지켜


오일팬의 내구성을 지켜줘야합니다. 


과한 토크는 차량 부품의 손상을 야기합니다.















리퀴몰리 탑텍 4200 5w30 정량 채워넣고


레벨링 해드렸고요


정숙성에 아주 괜찮은 오일중 하나입니다.


마무리는 엔진룸 크리닝 전용 장비를 이용해서


말끔하게 세척 코팅까지 해드렸네요


타이어 공기압 에탄올 워셔액도 채워넣었습니다.













지금까지 올뉴카니발 엔진오일 교체에대해 알아보았어요


#성남엔진오일 #판교엔진오일 체인지는


oiltune 기억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영하권의 날씨인데요


낮에는 그래도 지낼만 하지만 아침 저녁은


너무 쌀쌀하네요 ㅠㅠ 건강관리 유념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