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 디젤 엔진오일


교체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모빌1 esp 5w30 합성유로


정량 채워넣어드렸습니다.


필터는 항상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에어크리너도 교체에 들어갑니다


상당히 오염이 많이 진행되었네요 ^^









오일필터도 탈거하여


뷔르트 파츠크리너를 이용해서


말끔하게 세척한뒤 조립하게됩니다.













안전하게 결합하구요 ~~~


만필터로 준비해드렸네요











토크렌치를 이용해서 규정토크로 체결해드렸습니다.


기본중에 기본이며


안전한 작업을 도모하는 오일튠입니다.


기억해주세요












더이상 사진이 없네요 ㅠㅠ 혼자 일하기 때문에


갑자기 작업사진이 끊기는 상황이 많이 생기네요 ㅠㅠ


지금까지 포르쉐 카이엔 디젤 엔진오일 교체에대해


알아보았어요 기타 타이어 공기압 잔유제거 워셔액가득은 기본이며


엔진룸 크리닝까지 모두 진행해드렸다는점 알아주세용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