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과 동탄의 합성유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모하비 엔진오일 체인지를 해보겠습니다

 

국산 합성유인 킥스파오1 0w40 으로

 

퍼포먼스를 느끼기에는 충분합니다

 

본닛을열어 커버를 분리합니다 ~~~!!

 

 

 

 

 

 

 

 

 

 

 

 

 

 

모하비 엔진오일 전문점 답게

 

우선 오일필터부터 먼저 탈거에 들어가게됩니다

 

길쭉합니다

 

킥스파오1 0w40으로 오늘은 ~~

 

 

 

 

 

 

 

 

 

 

 

 

 

 

 

 

뷔르트 파츠크리너를 이용해서

 

듬뿍 뿌려 세척에들어갑니다

 

아낌없이 도포해봅니다

 

 

 

 

 

 

 

 

 

 

 

 

 

 

 

 

 

 

 

 

 

신품 오링과 필터를 조합하고요 ~~

 

 

 

 

 

 

 

 

 

 

 

 

 

 

 

 

 

하우징내 잔유가 남아있어

 

석션으로 빨아내게됩니다

 

 

 

 

 

 

 

 

 

 

 

 

 

 

 

 

 

 

 

모하비 엔진오일 전문숍이기 때문에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규정토크 준수하게됩니다

 

 

 

 

 

 

 

 

 

 

 

 

 

에어크리너도 교체에 들어가구요 ~~

 

 

 

 

 

 

 

 

 

 

 

 

 

 

 

 

 

 

잔유제거를 위해 에어퍼지를 주입구에 설치한뒤

 

리프트를 상승시켜봅니다

 

 

 

 

 

 

 

 

 

 

 

 

 

 

 

드레인볼트 제거한뒤

 

자연낙하로 배출을 하게됩니다

 

 

 

 

 

 

 

 

 

 

 

 

 

 

 

 

 

 

 

 

 

 

최대한 밀어낸뒤

 

석션으로 최대한의 노력을 투입하여 제거하게됩니다

 

 

 

 

 

 

 

 

 

 

 

 

 

 

 

 

 

 

어김없이 토크렌치를 사용하구요 ~~

 

주변부위는 세척해냅니다

 

 

 

 

 

 

 

 

 

 

 

 

 

 

 

 

킥스파오1 0w40 합성유로

 

 

정량 레벨링까지 하였습니당~~!

 

 

 

 

 

 

마무리는 엔진룸 전용 세척장비를 이용하여

 

말끔하게 크리닝 완료~~

 

 

 

 

 

 

이상으로 모하비 엔진오일 체인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타이어 공기압보충과 워셔액 가득으로 마무리지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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