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과 동탄의 합성유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모하비 엔진오일 체인지를 해보겠습니다
국산 합성유인 킥스파오1 0w40 으로
퍼포먼스를 느끼기에는 충분합니다
본닛을열어 커버를 분리합니다 ~~~!!
모하비 엔진오일 전문점 답게
우선 오일필터부터 먼저 탈거에 들어가게됩니다
길쭉합니다
킥스파오1 0w40으로 오늘은 ~~
뷔르트 파츠크리너를 이용해서
듬뿍 뿌려 세척에들어갑니다
아낌없이 도포해봅니다
신품 오링과 필터를 조합하고요 ~~
하우징내 잔유가 남아있어
석션으로 빨아내게됩니다
모하비 엔진오일 전문숍이기 때문에
토크렌치를 사용해서
규정토크 준수하게됩니다
에어크리너도 교체에 들어가구요 ~~
잔유제거를 위해 에어퍼지를 주입구에 설치한뒤
리프트를 상승시켜봅니다
드레인볼트 제거한뒤
자연낙하로 배출을 하게됩니다
최대한 밀어낸뒤
석션으로 최대한의 노력을 투입하여 제거하게됩니다
어김없이 토크렌치를 사용하구요 ~~
주변부위는 세척해냅니다
킥스파오1 0w40 합성유로
정량 레벨링까지 하였습니당~~!
마무리는 엔진룸 전용 세척장비를 이용하여
말끔하게 크리닝 완료~~
이상으로 모하비 엔진오일 체인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타이어 공기압보충과 워셔액 가득으로 마무리지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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