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80 휠 튜닝 전문점

 

인치바이인치 성남점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휠은 WEDS SA 20R 이랍니다

 

넓직한 스포크라인이 훨씬 커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19인치 인치업으로 매력있는 차량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ㅎㅎ

 

플로포밍 경량 단조로

 

순발력있는 악셀링 가능합니다

 

 

 

 

 

 

 

 

 

 

 

 

 

 

옵셋은로는 19 8.5J +38 9.5J +38 셋업으로

 

휀다라인에 딱떨어지는 셋팅 가능한 부분입니다

 

제네시스 G80 휠 튜닝에는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매끄러운 스포크라인이 엄청난 포스를 일으키게되지요 !!

 

순정휠보다 훨씬 커보이는 형상 !! ㅎㅎ

 

 

 

 

 

 

 

 

 

 

 

 

 

 

 

 

 

옆라인의 모습입니다 ㅎㅎ

 

 

순정휠의 아쉬운 옵셋보다 빵빵하게 셋팅됨에

 

아주 이뻐요 ㅎㅎ

 

개당 순정과의 무게차이는 무려 5KG 정도...

 

엄청난 차이입니다

 

 

 

 

 

 

 

 

 

 

 

 

 

화이트와 실버가 만나면

 

 

이렇게 됩니다 !! ㅎㅎ

 

물론 차량 색상이 블랙이여도 마찬가지지요

 

 

 

 

 

 

 

 

 

 

 

 

 

 

 

 

무리없이 만도모노블럭이 들어가게됩니다!!

 

레이저 휠 밸런스로 인해

 

고석 밸런스 떨림없는 셋팅이 가능합니다 ㅎㅎ

 

 

 

 

 

 

 

 

 

 

 

 

 

 

 

 

 

 

 

 

일본 정품휠 WEDS SA20R 업글로

 

 

경량화되어 제동성능 코너링 모든것이 장점이 있다는점!!

 

카피보다 훨씬 안전하다는점이 있습니다 ㅎㅎ

 

 

 

 

 

 

 

 

 

 

 

 

 

 

 

 

아주 없어서 못파는 현재

 

인기있는 품목입니다

 

어서 연락주셔야 하실수있어요 ㅎㅎㅎ

 

 

 

 

 

 

 

 

 

 

 

 

 

 

 

 

이렇게 제네시스G80 휠 튜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웨즈 SA 20R 모든것이 완벽했다 입니다 !! ㅎㅎ

 

문의 주세여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