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50 미션오일 디퍼런셜 오일 교체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두가지 작업 진행해드렸네요


훅스 제품으로 진행해드렸습니다


벤츠 미션 전용 오일로 말이죠 ~~










장비를 차량에 연결후


순환식으로


완벽하게 작업 진행합니다.













훅스 타이탄 ATF 7134 FE 입니다.











순환식 작업을 끝난뒤


디퍼런셜 오일도


교체에 들어갑니다.


중고차를 구입하고 저희 샵을 오셨는데


하부 부식이 ㅠㅠ


오랜기간 세워둔 흔적이 많이 보이네요 












역시나 많이 더러운 상황입니다.


최대한 배출을 진행합니다.


















배출 플러그의


자석 볼트에는


슬러지가 많이 붙어있었네요 


말끔하게 세척해냅니다.












웁스 


파츠크리너를 사용해서 깨끗하게


볼트를 세척 합니다.








디퍼련셜 오일도 훅스 타이탄 75 90 기어오일


정량 주입해드렸습니다.








마무리는 엔진룸 크리닝 장비를 이용해서


말끔하게 세척 코팅까지 모두해드렸네요


에탄올 워셔액은 물론 타이어 공기압


냉각수 점검 모두해드렸습니다.










지금까지 인피니티 Q50 디젤 미션오일 디퍼런셜오일 교체에대해


알아보았어요


가격과 작업이 궁금하시다면


문의주세요 ㅎ


성남에 위치하고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