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동탄 엔진오일 전문점


오일튠입니다


QM3 합성유 전문점이지요


디젤 규격에 적합한 리퀴몰리 4400 C4 5W30 으로


작업 진행해드렸어요 ~~



본닛을 열어 점검 실시합니다.












오일필터입니다


상단에 위치하고있지요


항상 필터류 보유하고있어 당일 작업이 가능한 부분이랍니다


성남 엔진오일 동탄 엔진오일 전문점답게요











신품 오일필터도 준비를 해봅니다.








기존 더러운 오일은


자연낙하로 배출을 시도하게됩니다


상당히 오염이 많이 진행되었네염 ㅎㅎ








최대한 에어퍼지로 밀어낸뒤


팬 내부에 고여있는 잔유는 석션을 이용하여


말끔하게 흡입하구요 ㅎㅎ










성남 엔진오일 동탄 엔진오일은


오일튠 기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오일튠 되겠습니다.







리퀴몰리 탑텍 4400 C4 5W30 합성유로


정량 채워넣고 레벨링 확실하게


진행해봅니다 ~~






에어크리너도 교체에 들어가게됩니다


상당한 오염도를 자랑하고있네요 ㅎㅎ


기본 만키로 이상 사용된것으로 보여집니다.










마무리는 엔진룸 청소 전용 장비를 사용해서


말끔하게 세척 코팅 진행하게됩니다


워셔액 기본 보충이며


부동액도 보충해드리고


타이어 공기압셋팅까지 ~~!









이렇게 성남 엔진오일 동탄 엔진오일 전문점 오일튠에서



르노 QM3 디젤 합성유 교체를 해보았습니다


리퀴몰리 4400 C4와 함께요~~


연라주세영 ㅎㅎ







+ Recent posts